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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TP, 지역 소상공인 등 브랜드·디자인 융합개발 지원에 구슬땀
작성자 관리자 지역 전남 등록일 2021.02.22 조회 14

(재)전남테크노파크(원장 유동국) 전남지식재산센터는 코로나 19으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 전통시장 및 청년기업을 대상으로 제품의 브랜드 및 디자인을 개발하거나 시제품을 제작해주는 ‘브랜드&디자인 융합개발 지원사업‘의 중간보고회를 2월 18일부터 2월 19일까지 양일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디자인 융합개발 지원사업은 지역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등이 디자인전문회사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기업이미지(CI), 제품브랜드(BI), 패키지디자인, 시제품 제작지원 등을 개발 및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19개업체의 사업장에서 보유한 기업의 브랜드, 디자인 현황과 제품 정보 등의 니즈를 수집하여 기업과 제품에 적합한 의견과 향후 예상 결과물에 대하여 수혜기업 관계자, 디자인 전문업체, 디자인 관련 기업지원 분야별 전문가 등 50여명이 참석하였다. 특히, 수혜기업의 개발중인 브랜드 및 디자인에 대해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시장 수요 맞춤형 의견이 제시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전남테크노파크 유동국 원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의 경영 환경개선 기업지원을 통해 위기탈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창윤 기자

출처 : http://www.newsmaker.or.kr/news/articleView.html?idxno=111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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