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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도 경기 IP창업고용존 『스마트오피스』지원 사업 안내
작성자 관리자 지역 경기 등록일 2018.10.12 조회 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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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도 경기 IP창업고용존 
『스마트오피스』지원 사업 안내 



(재)경기테크노파크 경기지식재산센터가 2018년 9월 판교테크노밸리에 구축한 경기 IP창업고용존에서는 지식재산 기반 창업 활성화를 위해 예비창업자 또는 초기 창업기업(Start-up)을 대상으로 창업 주소 및 우편함 제공 등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를 지원하는 스마트오피스 지원 사업을 시행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2018년 10월 10일 
(재)경기테크노파크 

 



1. 개요 

가. 지원 대상 : IP창업 교육생 및 수료생, IP디딤돌 프로그램 수혜자 중 개인사업자 ※ 법인사업자 제외 
나. 지원 조건 
(1) 경기도내 사업장 주소지를 등록한 창업(예정)자 

※ 창업예정자인 경우 스마트오피스 신청일로부터 2주 이내에 사업자등록을 해야 함 
(2) 개인사업자등록(예정)자 ※ 법인사업자로 전환 시 직권으로 지원계약 해지 


2. 지원 내용 
가.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 사용 허가 
(1) 사업자등록 시 사업장 소재(주소지) 사용 

※ 주소지 : 경기 IP창업고용존(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5번길 12, 4층) 
(2) 사업자등록을 위한 스마트오피스 사용대차 계약을 통해 3개월 동안 이용 가능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필요에 따라 1회에 한하여 3개월 연장 가능) 
※ 스마트오피스 여건상 일부 변동될 수 있음 


나. 사용대차 내용 
(1) 스마트오피스 주소 
(2) 스마트오피스 우편함 

다. 사용대차 비용 : 무상 

3. 지원 조건 
가. 스마트오피스 지원에 따른 사용대차 계약체결 
나. 사용대차 계약 체결 후, 담당자가 요청한 기간 내에 경기 IP창업고용존으로 사업자 주소지 등록(변경) 후 사업자등록증 제출 
다. 사용대차 계약 기간 중 필요한 경우 대면상담 또는 서면을 통한 창업수행 현황 보고서 제출 
(1) 창업기업 구성원(명)수 
(2) 당월 매출실적 
(3) 사업자등록현황 
(4) 기타 창업수행 관련 재단이 요구하는 자료 

※ 스마트오피스 지원 신청자 중 이미 사업자등록(개인)을 소지한 창업자는 계약 체결 후, 사업장 소재지(주소지)를 반드시 경기 IP창업고용존으로 변경해야 함 
라. 사업영위 변경사항 통보(폐업, 이전, 업체 명 변경, 법인 설립 등) 사업영위 변경 시, 지체 없이 즉시 통보 하여야 함 
※ 미 통보 시 불이익 또는 제재 

4. 신청 방법 
가. E-메일로 제출 
① 관련 서식 다운로드 후 신청서 작성 및 날인하여 담당자에게 E-메일로 제출 

※ 계약체결 시 사용될 동일한 도장 날인 필수, 서명 불가 
② 재단이 요구하는 증빙자료 제출 ※ 교육일 이후 발급분에 한함 
③ 작성/날인 문서 및 증빙서류를 각각의 PDF 파일로 변환하여 제출 

나. 제출서류 
(1) 스마트오피스 지원 신청서 [제1호 서식] (반드시 작성, 날인 후 스캔 본 제출) 
(2) 개인정보 제공 및 신용정보조회 동의서 [제2호 서식] (반드시 작성, 날인 후 스캔 본 제출) 
(3)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 공고일 이후 발급분에 한함 (발급 후 제출), 전체이력 


5. 제출 방법 
가. 제 출 처 : blisstar1@gtp.or.kr 
나. 제출 제목 : [스마트오피스지원] 성명(기업명) 
다. 제출 서류 : 여러 개의 PDF 파일을 하나의 압축 형식(ZIP)으로 제출 

※ 유의사항 
ㅇ 계약체결 시 사용될 동일한 도장 날인 필수, 서명 불가 
ㅇ 제출하는 모든 날인 본 서식과 증빙자료는 지원 대상 선정 후 계약체결 시 원본 제출 
ㅇ 신청 시 안내문을 숙지하여 제출이 미비한 서류 및 내용이 없도록 유의 
ㅇ 가급적 컴퓨터로 서류 작성, 서류 미비에 대한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음 
ㅇ 스캔 서류는 스캐너 또는 파일 변환해야 함. 이미지 파일 불가 

7. 선정 및 발표 
가. 결과 통보 : 신청 1주일 이내 

※ 선정 대상자 개별통보, 모든 일정은 경기테크노파크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나. 문의처 : 경기 IP창업고용존 스마트오피스 담당자 
031)8016-9202 / blisstar1@gtp.or.kr 


【붙임】1. [제1호 서식] 스마트오피스 지원 신청서 
2. [제2호 서식] 개인(기업)정보 제공 및 신용정보조회 제공 동의서 
3. [제3호 서식] 스마트오피스 사용대차 계약서

 

경기.png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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