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메뉴닫기
HOME> 알림마당> 입찰공고>입찰공고

입찰공고

사업공고 보기
『전남지역 중소기업 중심의 네트워크형 산업생태계 구축 방안 연구 용역』입찰 공고
작성자 관리자 지역 전남 등록일 2018.10.15 조회 219

(재)전남테크노파크 공고(계약) 제2018 - 38호

 

이 입찰공고서 및 시방서 등은 (재)전남테크노파크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자는 이를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규격 착오 및 입찰내용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이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재)전남테크노파크(061-729-264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남지역 중소기업 중심의 네트워크형

산업생태계 구축 방안 연구 용역』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전남지역 중소기업 중심의 네트워크형 산업생태계 구축 방안 연구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50일

다. 기초금액 : \50,000,000원(추정가격 : \45,454,545원, 부가가치세 : \4,545,455)

라.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제한경쟁_협상에 의한 계약), 청렴계약, 전자계약 대상 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시어 투찰하여야 합니다.

 

3. 전자견적서 및 개찰일시

입찰개시일

입찰등록(투찰)마감일

개찰일시

비 고

2018. 10. 19. 09:00

2018. 10. 22. 12:00

2018. 10. 22. 13:00

입찰관 PC

 

4.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본 공고서 붙임「과업내용서 및 제안요청서」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자격을 구비하고,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에 학술·연구용역(코드번호 : 1169)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여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1) 상기「5. 나 」의 사항은 입찰참가 신청 서류의 접수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또한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간주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또는 입찰참가자격 서류 제출)후 5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2) 비영리법인은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가 없어도 입찰 참가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에 의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규정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공동수급 불가 및 하도급 불가

 

6.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방법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범위 내에서 정하되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점)와 입찰가격평가(20점)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나. 기타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19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릅니다.

 

 

8. 입찰 서류 제출

8-1. 입찰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서마감일시까지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일 시 : 위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반드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면제받을 부가가치세는 사후에 정산됩니다.

※ 동일가격 제출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제안서 기술평가 관련사항(발표평가)

- 일 시 : 2018. 10. 24(수) 10:00 ~

- 장 소 : 전남테크노파크 3층 회의실(순천)

※ 상기 일정 및 장소 등 평가 관련사항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8-2. 제안서 제출 : 직접방문제출(우편제출 불가)

가. 일 시: 2018/10/22. 14:00 ~ 15:00

※ 접수시간을 엄수하지 않을 시에는 제안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나. 장 소: 전라남도 순천시 해룡면 율촌산단4로 13(전남테크노파크 행정지원실)

※ 입찰담당자 : 행정지원실 정 충 삼 연구원(061-729-2641)

※ 사업담당자 : 정책기획단 유 은 영 선임연구원(061-729-2982)

다. 제출서류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신분증 지참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에는 추가로 아래 서류를 모두 지참하여야 합니다.

- 위임장(신청 제2호 서식), 재직증명서 각 1부

* 조달청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라며, 미등록된 경우에는 인감증명서와 사용인감계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 4대 보험(국민건강, 고용,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 중 어느 하나 가입증빙자료 [가급적 공고일 이후 발행분] 1부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 관련 서류 등을 미소지 했을 경우에는 FAX전송 확인 후 원본 사후 보완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제1호]

❍ 제안서 각 10부 (원본 2 , 사본 8부 , USB 1개) [서식 제2호]

❍ 참여인력 이력서 [서식 제3호] 및 참여인력 4대보험 가입증명서 각 1부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서식 제4호]

❍ 관련용역 수행실적 목록 [서식 제5호]

❍ 과업수행 추진계획 [서식 제6호]

❍ 행정처분 내용 [서식 제7호]

❍ 서약서 [서식 제8호]

❍ 확약서 [서식 제9호]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각 1부) [서식 제10호]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서식 제11호]

❍ 개인정보 수입․이용 동의서[서식 제12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 각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및 최근 3년간 재무제표 각 1부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또는 직접입찰일)전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발급 받지 못한 업체에 한함(비영리법인 제출 필요 없음)

※ 제출서류 리스트 및 서식은 제안요청서 참조요망

※ 기타 입찰 관련 증빙서류 첨부

 

9. 입찰보증금 납부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의거 3개월간 전남테크노파크 실시하는 수의계약 참가자격이 제한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의 자격 등의 진위 여부를 확인하여 내용이 상이할 경우 이를 무효처리합니다.

 

 

11. 기타 및 안내사항

 

가. 입찰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약관 및 사용자안내서, 입찰공고문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 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무자격자가 참여하여 예정가격 추첨에 영향을 미칠 경우 포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라. 기타 본 공고의 과업수행과 관련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관련 : 정책기획단 선임연구원 유 은 영(061-729-2982)

- 입찰관련 : 행정지원실 연구원 정 충 삼(061-729-2641)

 

2018. 10.

재단법인전남테크노파크 경리관

 

전남.png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다음글 『2018년 전라남도 지역산업 통계연보 연구용역』입찰 공고 2018.10.15
이전글 소액수의공사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바이오센터 옥상 우레탄 방수공사 2018.10.15

목록

이전
  • 중소기업청
  • 중소기업청
  •    
  • 옴부즈
  • 특허청
  • 산업통상자원부
  • TECHNOPARK
  • TECHNOPARK
  • TECHNOPARK
  • TECHNOPARK
  • 중소기업청
  • 중소기업청
  •     
  • 옴부즈
  • 특허청
  • 산업통상자원부
  • TECHNOPARK
  • TECHNOPARK
  • TECHNOPARK
  • TECHNOPARK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