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메뉴닫기
HOME> 알림마당> 입찰공고>입찰공고

입찰공고

사업공고 보기
[입찰공고]중소기업 경영지원센터 환경조성 공사(소방)
작성자 관리자 지역 인천 등록일 2024.04.16 조회 22

()인천테크노파크 공고 제2024-185

 

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2024. 4. 12.

재단법인 인천테크노파크 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따른 부정당업자의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이 공고문은 ()인천테크노파크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또한, 규정 및 공고문 미숙지, 규격 착오 등으로 입찰자격을 갖추지 않고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되어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뿐 아니라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재무회계팀 (032-260-0739)

공사내용 설명 : 경영지원센터 (032-260-0761)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정부조달 콜 센터 (1588-0800)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중소기업 경영지원센터 환경조성 공사(소방)

. 위 치 : 인천광역시 연수구 갯벌로 12 미추홀타워 3

. 공사기간 : 착공일부터 60

. 공사개요 : 시공 계획영역 일체에 대한 소방(설비)공사

. 총공사금액 : 46,776,000

- 도급공사비 46,776,000

. 기초금액 : 46,776,000(추정가격 42,524,227)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본 공사는 총액입찰로써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지역제한(인천광역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 관련 법령 및 규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관련 조항

-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적용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모든 응찰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와 계약체결 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합니다.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개찰결과를 확인하신 후 당일 14시까지 재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아래 모든 사항을 갖추어야 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및 제93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이어야 함

.소방시설공사업법4조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0040)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기계)(0038)과 일반소방시설공사업(전기)(0039)을 등록한 업체로서,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인천광역시에둔 자 이어야 하며, 본 입찰은 공동계약방식을 허용하지 않음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해야 함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지방계약법31조의5 지방계약법 시행령93조에 따라조세포탈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지방계약법 시행령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붙임1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함

 

4.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설계서 열람 등으로 갈음하며, 현장 미확인 및 설계서 미열람으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소액수의 계약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6. 입찰서(견적서) 제출

.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총액으로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 브라우저 이용)에 의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입찰서(견적서) 제출기간 : 2024. 4. 15.() 10:00 ~ 2024. 4. 18.().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4. 18.() 11:00 이후

. 개찰장소 : 재무회계팀 계약담당자 PC,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8장 입찰유의서 제23. . 1), 2), 3)에 따른 청렴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서약서가 함께 제출된 것으로 처리되니 관련 규정을 숙지하여 입찰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입찰(재견적서 제출) 사유가 발생할 경우 우리 원에서는 별도 통보 없이 나라장터에서 재입찰(재견적서 제출)을 개찰일부터 실시될 예정이오니 (최초)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된 입찰서(견적서) 마감일시 등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찰은 늦어질 수 있으며, 재입찰을 실시할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된 일시로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개의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입찰가격(견적가격)A값 반영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하여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 자이면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 결정에 있어 동일가격으로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입찰(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39,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8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의 무효 규정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처리 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운영 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는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 입찰(견적서 제출) 전에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함)이 법인등기부상(개인은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견적서 제출)은 무효에 해당됩니다.

. 견적제출 참가자격(공고문 3)을 충족하더라도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8입찰유의서(2절 입찰절차 2. 입찰참가자격의 판단 기준일) 등 입찰참가자격 판단에 대한 관련 규정을 충족하지 못한 입찰은 무효사유에 해당됨을알려드리니 관련 규정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격 없는 입찰대리인의 입찰은 무효이오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 입찰대리인이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입찰 무효여부 확인을 위하여 관련 서류 제출을 요구받은 자는 기한 내에 해당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1장 제8절 규정에 의해 국민건강보험료 등에 관하여 사후 정산해야 합니다.

. 입찰 참가자는 입찰금액(견적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아래 보험료 등을 조정없이 반영해야 합니다.

(단위 : )

합계(A)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2,771,481

819,977

1,040,873

106,187

-

804,444

.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기성 및 준공대가 청구 시 사업명이 기재된 보험료 납입 확인서를 첨부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사후정산 해야 합니다.

.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 없이 반영해야 하며, 준공 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서 및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관련 법규에 따라 정산해야 합니다.

 

10.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준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9장 계약일반조건 제9절에 의거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착공계 제출 시)하고 합의된 내용을 철저히 이행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수령액, 수령일자,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하며, 노무비 지급일로부터 5일 이내 이체확인증 등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지급내역을 우리원에 제출해야 합니다.

 

11. 하도급 관련사항

. 하도급의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관련 개별 법령에 따릅니다.

.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건설산업기본법,전기공사업법,정보통신공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12.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건설산업기본법34조에 따라조달청 하도급지킴이 시스템을 이용하는 공사입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2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가 제출된 것으로 갈음합니다. 또한, 낙찰예정자는 발주처 계약담당자가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해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해야 합니다.

.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인출 제한기능 사용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노무비 지급방법은 인출제한으로 합니다.

.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해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나라장터시스템 - 하도급지킴이- 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3.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해당 사업의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 9)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공사는산업안전보건법61조 및중대재해처벌법4조에 따른 안전보건수준 평가 대상 사업으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에 함께 첨부된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및 안전보건수준 평가에 관한 사항, 안전관리 특약 조건에 동의하고 입찰에 참여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통보받은 자에 대해 계약 체결 전 안전보건수준 평가를 실시(붙임5수급업체 안전보건수준 평가기준 참고) 실시하며, 발주처에서 정한기일 내에 대표자가 서명한붙임3】「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4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발주처가 이와 관련된 추가증빙자료를 요구하는 경우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수급업체 안전보건수준 평가 결과 70점 이상을 득점하지 못하는 경우 최종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되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14. 청렴계약제 시행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5. 비리·불공정행위 신고방법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무회계팀(032-260-0739), 안전윤리실 감사담당관(032-260-0752) 및 홈페이지(www.itp.or.kr)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음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

 

16. 기타 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 전에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방자치단체 입찰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개찰 후 입찰(견적서 제출) 및 낙찰자 결정 등에 대한 관련 서류(참가자격 입증서류, 대리인 입증 서류 등) 제출을 요구받은 자는 우리 원에서 정한 기한 및 방법에 따라 요구받은 서류를 제출 (미제출 시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될 수 있고, 관련 규정에 따른 제재 등이 있을 수 있음)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콜 센터(국번 없이 1588-0800)로 문의하시기바라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정보/시설/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 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서접수기한까지 발주기관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문의처

- 계약업무 : 재무회계팀 계약담당(032-260-0739)

- 공사업무 : 기업성장센터 사업담당(032-260-0761)

 

 

2024412

 

 

()인천테크노파크 원장

 

 

 

인천.png

 

 

 

 

 

이전글, 다음글
다음글 [입찰공고]중소기업 경영지원센터 환경조성 공사(실내건축/기계) 2024.04.16
이전글 [입찰공고]중소기업 경영지원센터 환경조성 공사(통신) 2024.04.16

목록

이전
  • 중소기업청
  • 중소기업청
  •    
  • 옴부즈
  • 특허청
  • 산업통상자원부
  • TECHNOPARK
  • TECHNOPARK
  • TECHNOPARK
  • TECHNOPARK
  • 중소기업청
  • 중소기업청
  •     
  • 옴부즈
  • 특허청
  • 산업통상자원부
  • TECHNOPARK
  • TECHNOPARK
  • TECHNOPARK
  • TECHNOPARK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