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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도 경남테크노파크 직원 근무복 구매』 (긴급)
작성자 관리자 지역 경남 등록일 2017.11.17 조회 333

재단법인 경남테크노파크 공고 제2017 - 182호

 

본 입찰 건은 (재)경남테크노파크 정책기획단에서 추진하는 물품 구매로 「2017년도 경남테크노파크 직원 근무복 구매」에 따른 업체 선정을 공정하게 하기 위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입찰 진행 건으로, 개찰 이후 계약체결 및 사업추진 등은 (재)경남테크노파크 기업지원단 회계팀 및 정책기획단 경영지원팀에서 처리하게 됩니다.

 

※ 주관부서 : (재)경남테크노파크 정책기획단(최치서선임연구원☎ 055-259-3317)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2017년도 경남테크노파크 직원 근무복 구매

 

나. 품 명: 근무복

 

다. 구 매 량: 156벌(남성 119벌, 여성 37벌) (단, 사업의 변경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라. 납품기한: 계약일부터 15일이내

 

마. 납품장소: 수요기관 지정장소

 

바. 기초금액: 금21,84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다. 제안서 접수

 

- 일 시: 2017. 11. 27.(월), 14:00 일괄 접수

 

- 장 소: 경남테크노파크 309호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 제안서 제작에 따른 비용은 응모자(업체)가 부담하고,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3. 입찰참가자격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다음의 자격을 모두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 중소기업자 또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직접생산의 확인)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서(세부품명 : 남자근무복 (5310271001) 및 여자근무복(5310271002))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 공동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4. 입찰참가등록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자격 적합유무 판단용(제출서류 목록①~⑧), 정성적평가자료(제출서류 목록 ⑭~⑯), 품평회자료(제출서류 목록⑰)은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이중 미제출 목록이 있을 경우는 제안서 미접수합니다.

 

나. 정량적 평가자료(제출서류 목록⑨~⑬) 미제출시 제안서 평가 기준에 의거하여 “0”점 또는 “최하점수”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구분

제출서류 목록

수량

비고

입찰자격 적합유무 판단서류

① (별지1)입찰참가신청서

1부

제본

금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 원본(법인사업자만 제출)

1부

④ 대리인이 접수시 다음의 서류 전부

ㅇ (별지2)대리인 위임장

ㅇ 재직증명서

ㅇ 신분증 사본

각1부

⑤ 중소기업확인서

ㅇ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 요령에 의해

발급된 확인서여야 합니다.

1부

⑥ 직접생산증명서

ㅇ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합니다.

1부

⑦ (별지3)서약서

1부

⑧ (별지4)보안각서

1부

기술평가자료

정량적

평가자료

⑨ (별지5)제안업체현황

1부

 

⑩ (별지6)실적증명서

ㅇ 제안서 평가기준을 숙지 후 필요한 수량 제출

⑪ (별지7)기술인력투입

ㅇ 해당업체에 근무하고 있는 자로 이를 증명하기 위해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첨부

1부

 

⑫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⑬ (별지8)행정처분내용

1부

 

정성적

평가자료

⑭ 제안서

8부

 

⑮ 발표자료

8부

 

⑯ 제안서 및 발표자료를 수록한 usb

1매

 

평가

자료

품평회

자료 및

제안서 평가 자료

⑰ 견본제출

※ 디자인별 남·녀 1벌(디자인 최대 3종류 이내)

※ 옷걸이, 비닐포장 제출

※ 제안서 발표 후 회수 가능

 

제안서 발표 및 품평회 시 사용

 

5. 제안서 평가

 

가. 평가위원 추첨

 

-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시 추첨합니다.

 

- 추천방법은 제안서 제출자가 경남테크노파크에서 정한 심사위원의 수 이상만큼 번호를 추첨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

 

- 일 시 : 2017. 11. 28.(화), 12:00

 

- 장 소 : 경남테크노파크 본부동 3층 회의실(309호)

 

※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변경 시 제안서 접수시 통보합니다.

 

6.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거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업체로 선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일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할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다. 우선 협상 대상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업체와 협상을 진행합니다.

라.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가 2개 미만이거나 입찰 또는 평가결과 종합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 협상대상자를 선정하지 않고 재공고합니다.

 

7. 계약체결 및 이행

 

가.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결과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의 체결과 이행은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 유의서 및 일반 원칙에 따릅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가. 우리 법인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면제하며(납부면제자의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제출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고,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제안요청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제안에 참가하여야 하며, 제안요청서 등의 미숙지로 발생한 사항에 대해서는 발주기관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나. 제안서 작성요령 및 평가기준에 관한 사항은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g2b) 및 경남테크노파크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가격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이 계약금액이 되며, 이외의 경우 입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됩니다.

 

라. 구비서류 미비 또는 서류 보완 요구 시, 요구기한 내 미 보완으로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발주기관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관련 문의: 회계팀 ☎ 055-259-3382

 

- 제안서 관련 문의: 정책기획단 ☎ 055-259-3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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